홍대 랍스터 라면 가격 / 랍스터파티 홍대본점 / 서울 마포구 포장마차 맛집

2020. 1. 2. 09:47맛집

랍스터파티 홍대본점 포장마차

홍대에 있는 랍스터파티 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홍대에 있는 랍스터파티 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지지난 주말 오랜만에 선배들 여럿이 모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부유 럭셔리하게 놀아보자며 홍대 랍스터파티 가보았어요 홍대 랍스터파티 요새 굉장히 핫한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대기가 엄청납니다 거의 한시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오래 기다리고 드디어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와아와와

홍대 랍스터 맛집 / 랍스터 파티

안녕하세요 요새 게 대하 철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게 새우등 갑각류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용 랍스터는 가격이 비싸서 못먹어보다가 이번에 친구들이랑 홍대에 랍스터를 먹어보러 갔습니당캬컄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랍스터파티라고 유명한 맛집이였나봐요 건대점 안양점 홍대본점 이렇게 체인점이더라구요 홍대는 본점이라그런지 사람도 많아서 7시반쯤

홍대랍스터맛집<홍대 랍스터파티>

지난주에 휴가를 다녀오느라 블로그에 소홀했어요 휴가 가기 전에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돌아와서 보니 작성을 하다 말았더라구요 많이 늦었지만 이어서 마저 올리려구요 지난번 포스팅한 블랙스톤에 갔던 날 다녀온 홍대 랍스터 파티예요 소화도 시킬 겸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 돌아다니다가 젠틀몬스터 매장이 보이기에 잠깐 들렀어

160722 홍대 랍스타파티

내 생의 첫 랍스타 랍스타파티 사실 홍대보다 상수나 합정쪽에 더 가깝네용 내가 랍스타라는걸 한번도 안먹어봤다는 얘기를 듣고 남친이 찾아서 가자고 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당 뭐 티비에도 나오고 그랬다고 사실 홍대엔 마케팅으로 구라치는 가계들이 많아서 티비에 나왔다 그러면 일단 불신하고 보는 편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웬걸 진짜

홍대 랍스터파티는 맛있었지만 양이 너무 적었다 ㅜ . ㅠ

어쩌다보니 순서가 바뀌었는데 개화기요정 가기 전에 밥 먹으러 갔던 랍스터파티 6시반쯤 도착했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고 7시쯤 되니까 사람이 조금씩 채워지기 시작함 내부가 엄청엄청 넓은 편이라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로 꼽힐것 같았음 이 날도 10여명의 회식팀이 있었다 기본셋팅은 요런모습이당 오뎅탕이 기본으로 나온당 우리는 랍스

신선한 랍스터맛집, 홍대 랍스터파티! 푸짐&맛있음!

가격 랍스터플레이트 랍스터 500g에 조개찜 3만9천원 랍스터파티 랍스터1kg에 조개찜 6만9천원 랍스터파티 랍스터 15kg에 조개찜 9만9천원 점보랍스터플레이트 랍스터 2kg에 조개찜 12만9천원 15키로시키면 두명 세명이서 배터지게 먹는듯하다 커플이면 1키로가 적당할듯 싱싱한 랍스터 우왕살아있땨 진짜커 우린 물생활

홍대맛집 랍스터파티 홍대본점

매우 바쁩니다 예약이 안되고 성함 작성하시고 기다리셔야 됩니다 페이스북에 엄청 많이 올라오던 랍스터파티 홍대본점 여름휴가 때 서울에 가게 되면서 다녀왔죠 홍대맛집이라고 불리던데 방문해보니 사람들로 가득하더라구요 저녁타임이 조금 지났음에도 1시간 30분 정도를 기다렸어요 재료가 떨어져서 돌아가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홍대 랍스터파티 :: 큽... 약속은 지킨다 ㅠㅠ

홍대 랍스터파티 큽 약속은 지킨다 옴청 덥고 비가 퍼붓던 금요일 밤 칭구가 남친님과 함께 이태원 나들이를 하신다셔서 장대비를 뚫고 이태원까지 고고 커플인데 가서 모하나 싶지만 이 커플은 내가 이어줬다고 나름 자부중 쿠쿠 이태원 김춘배새우잡이배 였나 상호명 모름 암튼 한 입도 먹지 않은 이곳 디톡스는 힘들다 먹으라고

# 홍대 랍스타, 랍스타파티가 최고!

갔다 온 지는 좀 되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홍대에 랍스타 먹으러 자주 가는 편인데 요즘엔 랍스타파티 말고 다른 가게도 생긴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한번 간 곳은 끝까지 가는 느리네 홍대 랍스타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랍스타파티는 합정이나 상수역이랑 더 가까워요 하하 묵은지포스팅 이날은 오빠랑 둘이 간 날이라 랍스터파티 1kg짜리로 시켰어요 세트

홍대 / 랍스터파티 /홍대맛집

홍대 랍스터파티 홍대맛집 랍스터 먹구 왔어요 엄청 맛있게 잘 먹어서 소개해 드릴까해요 홍대에도 요런 랍스터음식점이 있었네요 특별한 날이나 평소에 먹던거 말고 색다른거 먹고싶을때 가면 좋을꺼 같아요 도착했어요 건물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건대점과 안양점도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바로 주방이 보이고 랍스터 수족관이 보여요

[홍대 맛집] 랍스터파티 홍대본점 /쌩이와로랑

홍대 랍스터파티 캐주얼포차 랍스터파티 친한 동생의 생일을 맞아 모인 곳은 홍대 랍스터파티 홍대 랍스터파티로 오라고 해서 홍대에 있는 줄 알았는데 여긴 상수랍니다 합정역이랑 상수역에서 더 가까워요 랍스터전문 캐주얼포차 랍스터파티는 가장 싱싱하고 좋은 품질의 캐나다산 활 랍스터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랍스터의 대중화에 노력을 한다는 생각

180617. 홍대 “랍스터 파티”

안녕하세요 뚜비동산 입니다 어제는 짝꿍 뚜때이와 홍대를 훑고 왔습니다 그 중 랍스터파티 홍대본점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상수와 합정 사이이고 저는 합정역에서 걸어갔습니다 합정에서부터 도보 10분 안걸림 외관과 내부 사진을 못찍었으니 스킵하고 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홍대 랍스터파티 메뉴 메뉴는 랍스터 싱글 메뉴와 조개찜이 함께 나오는 세트

홍대 맛집 랍스타파티 배부르게!

급 랍스타가 먹고싶었던 어느날 홍대 랍스타맛집을 맹렬히 검색 몇곳을 찾아봤고 대부분은 치즈 칠리 등 가미를 한다 게다가 오픈시간이 5시가 넘는 가게도 있고 그래서 내가 선택한곳은 홍대맛집 랍스타파티 항상 이쪽의 위치를 설명할때는 고민이된다 합정맛집인지 상수맛집인지 결국 고민의 끝은 홍대맛집 오픈시간은 4시부터 우리는 3시 50분쯤 들어가

2월 25일 정모합니다.

2월 25일 목요일 정모합니다

# 홍대 랍스타파티, 말이 필요없는 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캬 벌써 11월의 끝이 다가오네요 블로그 한참 안하는 동안 느리의 먹방은 끝이 없었지요 예전 홍대 랍스타파티 후기 기억하실랑가 모르겠어요 먹방욕구주의 생생정보통 랍스터조개찜홍합탕 이웃님들 드디어 줄을서서 거의 마지막에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맨날 강아지들이랑 노느라 바빴던 우리 커플 오랜만에 차

홍대 랍스타파티 랍스터 대박 싱싱해요♡

캐주얼포차 홍대 랍스타파티 랍스터 대박 싱싱해요 우주여신 조민아 입니다 해산물 다들 좋아하세요 저는 육류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지만 해산물은 참 좋아해요 제가 사랑하는 홍대 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맛있는 랍스터 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캐주얼포차 랍스타파티 홍대본점 홍대주차장골목에 있구요 1층

홍대맛집/랍스타파티/회식/친목도모/쫑파티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여름 오랫만에 저녁시간내서 교육후 쫑파티를 하러 홍대로 고고 맛있다 구 유명한 곳 랍스타를 괜춘은 가격에 싱싱하게 먹을수록 있다는 전처음이지만 같이간 지인분 추천으로 기대하며 갔어용 윗계단으로 올라가서 들어가니 아늑해여 화장실두 아기자기 깨끗하구 드뎌 자리잡고 앉았어여 우리에게 건배를

수요일, ★

벌써 수요일이네요 이번주는 시간이 훅훅 지나가는것같아요 월요일인가 책을 갑자기 너무 읽고싶더라구요 바쁘다는 핑계로 책을 가까이 못한지가 꽤 된것같아서 급히 인터넷서점에서 주문을 했어요 오늘 집에가서 읽을 생각에 괜히 막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읽구나서 추천해드릴게요 보스톤에 친구가 홀로 공부 하고있는데 얼마전에 학

홍대 랍스타파티 ~ 홍대 맛집! 드디어 랍스타 냠냠♬

홍대 랍스타파티 랍스터파티 홍대 맛집 드디어 랍스타 냠냠 기대하고 기대하던 랍스타 먹부림 남친님이 선사해주셨어용 헤헤헷 남친님이 회식으로 찾았다가 반했던 랍스타파티 먹고싶다고 제가 막 그랬더닝 요로케 델꼬가줬답니당 지도상으로는 합정과 조금 더 가까워용 근데 합정상수홍대 요쪽 뭐 다 가까우니

# 생생정보통에 나온 마포 랍스터? 드셔보셨어용? [생생정보통...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주 월요일 휴가내고 집에서 쉬고있는데 어디서 들리는 맛있는소리 저를 아시는 이웃님들은 아시겠지만 전 해산물 특히 조개나 랍스터 킹크랩 대게 요런 종류 굉장히 좋아합니다 근데 이게 왠 말도안되는 방송이 나오는거에요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소개된 마포 로브스터 조개찜 홍합탕 그 시간에 생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변강쇠떡볶이-당일-만든-쫄깃한-떡으로-만든-떡볶이-연예인들-방문객으로-유명해진-분식집-분식은-언제나

 

서울 맛집, '변강쇠떡볶이' 당일 만든 쫄깃한 떡으로 만든 떡볶이 연예인들 방문객으로 유명해진 분식집 분식은 언제나

당일 만든 쫄깃한 떡으로 만든 떡볶이 당일 만든 쫄깃한 떡으로 만든 떡볶이를 맛볼수 있는 분식집. 허름해 보이지만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세트메뉴로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으나 튀김이나 순대를 찍어먹기..

jukk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