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w횟집 / W횟집 / 충남 아산시 일식당 맛집

2020. 1. 1. 23:04맛집

W횟집 일식당

<천안 / 아산 맛집> "W 횟집" (사시미코스요리) - 예약은 필수!!!

두달쯤 되가는 묵은지 폿튕입니다 친정아부지가 9월 제 생일 담날에 천안에 볼일있으셔서 오셨다가딸래미 생일이라며 맛난거 사주시겠다고 오셨어요 가게를 들어가자마자 메뉴판도 안주고두명이냐면서 2인세팅하면 되냐하길래난 네 하는사이에 친정아부지가네 그렇게 준비해주세요하시더라구요 오신적도 없으면서 뭐 나올줄 알고 그렇게 시키냐 여쭤보니

아산 w횟집*스시 천안맛집이네요

간만에 천안 아산 지역을 돌면서 저녁에 스시가 생각나세열나게 검색해서 얻은 결과 바로 W 횟집이랍니다 그 이름에 걸맞게 정말 괭장한 이야기 지금부터 짜잔공개 할께요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저는 밤에 친구랑 방문하고 돌아왔답니다 일단 사람들이 꽤 많은걸 확인하셨죠저도 기대반 설레임 반으로 등장하네요 메뉴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이

아산 맛집 :) w횟집 다녀왔어요!!!

잇님들 생존신고하는 유니에오포항 놀러가기전 저희는 천안 아산 w횟집 왔어요 포항가는데 횟집이 왠말이겠느냐 하시겠지만  여기가 맛나고 정성스럽다 하여 와봤어요 참고로 이 나이 먹도록 랍스타는 처음 먹었어요 네 굉장히 촌스럽지만유니의 먹방 보셔요 총총일단 의자에 앉아서 먹어서 좋았어요 입고간 제 옷이 부담스러웠는데 넘나 다행주목주목날치알 옆에

아산 푸짐하고 퀄리티좋은 횟집추천

아산에 친한 언니도 만날겸언니가 소개시켜준다는 고객도 만날겸겸사겸사 급으로 간 아산볼일 다 보고서는 회 좋아하는 날 위해서언니가 델고간 아산W횟집완전 감동했던 곳이에요 배도 고프고 언능 먹고 싶은 급한 마음에 외관사진은 못찍었는데 간판도 그렇고매장 내부도 엄청 깔끔하면서 우리가 생각하는 옛날 횟집분위기가 아닌캐주얼레스토랑 같은 깔끔한 분위기가 참 맘

아산횟집 랍스타가 나오는 코스요리네요

0415492480 W횟집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로 463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희는 서울로 돌아오면서 그냥오기는 아쉬워서아산횟집을 들리게 되었답니다 몇일전부터 회가 먹고싶었는데 되

천안아산 - W횟집

W횟집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로 463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진짜 간만에 웃고떠들고 맛나게 먹었던곳집근처로 찾아보다가 우연히 간곳인데 진짜짱짱남표니 다시 오자고 100번은 더 말했던듯

언제가도 맛있는 천안아산대박맛집 더블유횟집

요즘 너무 맛있는집 많이 다녀서즐음 즐거운음주 로 인해 천안맛집 포스팅을 잘못했네요 _그래서 오늘은 천안아산맛집 더블유횟집을 소개합니다 _더블유횟집 은 퓨전레스토랑 입니다 골고루먹고싶을때 그렇지만 제대로맛있게먹고싶을때 가야하는 이곳 먼저 보이는 사진 김 에다

[천안맛집][아산맛집]천안아산 최고의 횟집 W횟집!

안녕하세요 사과장수마누라입니다 여름도 어느덧 끝무렵으로 다다르나봐요 아침저녁 공기가 꽤 차게 느껴지네요 내일이면 벌써주말 이웃님들은 어디로 떠나시나요 저희는 실로 오랜만에 법흥쪽으로 캠핑을 떠나요 오늘올릴포스팅은 맛집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제돈 내고 먹은 후기로 정말 괜찮은 횟집이 있어여러분들께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합니다 때는 바야흐로

W횟집

천아아산 W횟집 저녁 1인3만5천원 바닷가제 사이즈 작고 오래 쪄서 그런지 약간 질기다는 느낌도착전 미리셋팅 되어 좀 바른거 같아서 별루꼬마김밥산낙지 연어초밥새우튀김회무침감자셀러드코다리조림중간에 나온 맛보기 회 마구로연어 도미뱃살 너무 좋앗어요 모듬회는 3가지광어 우럭도미전복찜도 부드러워 좋앗네요 양식멍게돌멍게전복회개불칼치구이탕수육1

천안인것같은 아산장재리 w횟집

오늘은 칭구 생파하기로한날아산 장재리라 하여 천안이 집인님들은왠아산에서라고 살짝 귀찮음을 감추고 모임장소에도착하니ᆢ쌍용동 자이 맞은편 휴먼시아아파트 바로 정문앞에 고급진 횟집의 자태가 물씬ᆢ 배가고픈 우리는 차례대로나오는 음식을하나씩 음

천안 코스요리/ 코스요리 맛집/ 천안 맛집/ 천안 가족모임 장소추천...

저희 가족들의 단골집 천안 w횟집을 소개합니다 처음에 형부 소개로 알게되었고 무조건 예약해야 먹을수 있는집이니 미리미리 예약 하고 가셔야해요 이 날은 제 남자친구가 해외출장을 마치고 한국 오는 날이라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기본 샐러드 참치 샐러드 와사비 김 기본이예요 두번째 코스 나와요 회가 엄청 싱싱하고도때기 시장처럼 마구 나오지않

솔직리뷰 천안맛집! W횟집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이번주는 유난히 시간이 안가는거 같은데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너무 시르다 주말에 여자친구님을 만나면서 정말 많이 먹었기 때문에 또 다시 평일에는 열심히 닭가슴살만 먹고 있습니다 자 보시라 오늘의 리뷰는 천안에 w횟집입니다 여기가 나름 고급스럽고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여자친구도 회식을 여기서 했는데 너무 괜찮다고 한번 가

아산 배방읍 'W횟집'

그렇게 어마어마한 회를 얻어먹었다 지영이의 빵빵했던 취직턱내 배뚝빵빵 지영이 지갑은 안빵빵 오빠 시계 고친거이제내꺼야 시계 무상수리받고 택배받았다 W횟집도착하기까지 무려 세번의 유턴이 있었다고된 운전이었다 지영이한테 계속 얘기했다 사망보험 아직이라

·【아산에서 맛이 있는집~~w횟집】

안녕하세요 공장건축토지개발분양매매임대전문 고려개발공장박사에요 골프존카운티 안성W 라운딩후 마지홀인 19홀아산시 장재리에 있는 W횟집입니다 라운딩을 마치고 8시 10분경에 도착하여4인을 주문하였는데요 역시나 사람이 많아요 저희집앞에 이런곳이 있어서 좋았는데요 지금은 이사를가서

[아산맛집/회] W횟집

회 코스요리로 나름 유명한 곳W횟집우리 부부 결혼기념일은 현충일이라넘 좋다 오전엔 영등포 골드클래스에서 영화도 보구 데이트를 했고 이곳에서 저녁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메뉴판을 까먹고 안찍어서 카운터에 있는거  찍었더니 지저분2인 코스 10만원미리 예약하고 19시에 갔는데생각보다 사람은 많지 않았다 주문이 들어가면 차례로 하나씩 나오기 시

천안맛집/w횟집/일식코스요리

W횟집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로 4638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늘도 이웃님들께 맛있는 맛집 소식을 들고 온 천안이사 전문업체한화익스프레스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천안맛집은 사실 아산에 위치한 W횟집인데요 장

천안회맛집 W횟집

지지난주 천안일맥한의원  원년멤버  연말모임을 갖았어요 얼마만인지    1년만에  모인거 같네요  올해가 가기전에  모이자는 약속은  지켰어요 주소는 아산 배방 장재리에 위치하는데쌍용동에  가깝다는 일단  신선한 해산물과  갈치구이  회는  엄청나게  잘 나오네요 제가 가본  횟집중  제일  쵝

천안아산맛집) W횟집

아산 맛집 횟집4인기준 150000원한상 가득꿈틀거리는 산낙지 바삭한 튀김전복끊임없는 회랍스터까지 등등등 거대 회 등장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아요 돌멍게 해삼 전복

아산시 배방읍 “W횟집”

kg당 횟감에 따라 얼마씩 받는 횟집과코스로 인당 메뉴가 정해져 있는 횟집이 있는데여기는 인당 코스요리가 정해져 있어요 제가 소개 드리는 메뉴는 2인 10만원 제일 먼저 나온 코다리찜 같은 세상에나 시작부터 놀라운 맛

아산 장재리 일식코스 W횟집

오랜만에 W횟집을 찾는다5두정동 설참치 시절부터 연을 맺은 사장님롤케잌하나 사들고오랜만에 인사를 나눈다워낙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오 여전히 잘되는 식당 메뉴는 심플하다 코스요리로2인 100천원3인 120천원4인 150천원일행은 창가에 앉아 4인분 달려본다자리에 앉자마자 참치가 나오고코 빵 뚜러주는 와사비무침샐러드꼬마김밥과 전참치초밥육사시미와

https://xuxuabc.tistory.com/entry/수정궁-수정궁-중식당

 

수정궁 / 수정궁 중식당

수정궁 중식당 수정궁 중식당 방학동 맛집 수정궁 만두 고기튀김 잘하는 집 친구가 데려온 방학동에 위치한 맛집 역시나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자리가 없어 10분정도 웨이팅함 0 내부가 그리 넓지 않음 수정궁 서울..

xux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