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동 조아저씨김밥 / 후후디저트 / 대전 서구 베이커리 맛집

2020. 1. 8. 03:43맛집

후후디저트 베이커리

대정동 어린이집 생일 답례품 머랭쿠키

대정동 어린이집 생일답례품 머랭쿠키 어제 오후 늦게 주문주셔서오늘 오전부터 부지런 떨었어요 오븐이 한대라 2시간씩 2번 구워야하기에 시간 맞춰서 할려면 정신 차리고 시간계산 잘해야 하기 때문에하루를 긴장하며 보낸것같아요 사진도 꼴랑 3장퀵으로 보내야 하기에 더 긴장퀵부르면 빠른땐 바로 오지만늦으면 2030

대전 수제 추석선물세트 현미강정 도라지정과

바삭바삭 고소한 현미강정5가지 견과류와 발아현미쌀로 만든 건강한 간식 도라지정과세트젤리 처럼 쫀든쫀득한 도라지정과많이 달지않아요 수업 및 판매 가능합니다 궁금할땐 네이버 톡톡 하세요 팝업 닫기

대전 가수원동 복수동 도안동 도마동 관저동 마카롱

오랜만에 마카롱 포스팅을 해보아요 매일 매일 꾸준히 해야하는데많이  바쁜것도 아니면서 귀차니즘 때문에 작업하면서 찍은 사진중에몇장 올려 봅니다 사진 실력은 여전히 꽝 덕후분들이 찾으시는 말차초코칩 흑흑흑 사진찍다가 필링이 찍혔어요 왼쪽은

대전 달콤촉촉 호두파이 답례품추천

요즘 인기좋은 촉촉한 호두파이어린이집 유치원 상담가실때선생님간식 으로 인기가 좋아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고인기도 좋고 호두씹히는 맛이 고소하고살짝 달콤까지 한번에 먹기 딱 좋은 크기커피와도 너무 잘

대전 가수원동 도안동 달콤한 머랭쿠키 마카롱

대전 가수원동 도안동 달콤한 머랭쿠키 마카롱달콤한 머랭쿠키제가 요즘 다른일로 바쁘기도하고주문한 머랭쿠키 통 배송이 늦어져서못 만들다가 오랜만에 만들었어요 문의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도 크고해서통 배송 오자마자 서둘러 가장 인기많은오레오 맛으로 만들었어요 굽는 시간이 길어서 날잡아서만드는 머랭쿠키에요 높은 온도에서 빨리굽는 법도 있지만 완성도가맘에

추석선물 명절선물 부모님선물 도라지정과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젤리처럼 쫀든쫀득하고많이 달지 않은 맛있고 건강한 선물 정성것 만들어 예쁘게 포장했어요 선물하시기 좋게 종이가방과 함께 세트로 포장해드려요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톡톡을 눌러주세요 궁금할땐 네이버 톡톡 하세요

대전 클렌즈주스 디톡스주스 해독주스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클렌즈주스 포스팅을 해보아요 해마다 설 추석전에 꼭  클렌즈 주스를  주문주시는단골 고객님 요즘 과일과 야채 값이 금 값인거다 아시죠 그래도 잊지않고 찾아주시는고객님이 계시기에 착즙 들

대전 무지개 케이크 아버님 생신 케이크

대전 무지개쌀케이크 쌀케이크 아버님생신케이크무지개케이크대전수제케이크 장모님 생신때 주문주셨던 분께서 너무 맛있게 드셨다며 이번엔 아버지 생신 케이크로다시 주문주셨어요 크림치즈와 생크림으로만들어서 더욱 맛있는 쌀케이크

세종에서 주문주신 결혼 답례품

세종 국책 연구단지에서 주문주신 결혼 답례품 현미강정안녕하세요 꽃내음라이스 입니다 결혼 답례품으로 현미강정180세트 주문을 주셨어요 제일 먼저 견과류 전처리해서 미리 준비해 두웠어요 시럽 바글바글 끓여서 열심히 볶고 예쁘게 썰어서 식혀야해요 수제다보니 볶는것부터 써는것까지직접해야해서 팔 어깨 손목 손가락

대전 쌀케이크 무지개케이크

안녕하세요 후후디저트 입니다 대전 무지개케이크어린이집생일케이크유치원생일케이크쌀케이크 초코우유맛 마카롱딸기크림치즈맛 마카롱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만든 케이크알록달록 무지개라 아이

대전 추석선물 도라지정과 도라지양갱

추석선물세트 도라지정과 도라지양갱 준비했어요 30세트만 받고 마감합니다 뜨거운 불앞에서 몇시간씩끓여서 정성것 만들었어요 설탕은 비정제 원당을 사용했구요 고소한 인절미 가루도 있어요 달지 않고 맛있는 도라지양갱도따로 주문 가능합니다 서둘러 주세요 궁금할땐 네이버 톡톡 하세요 후후디저트 대전광역시 서구 정림서로 16215 우성종합상가 10

논산 나무애 펜션 나그네 캠핑

한달전에 예약한 캠핑미니멀 캠핑 주말 동생가족과 캠핑을 다녀왔어요 이번 캠핑은 두집 아빠들이 교대로자리를 비워서 간단하게 준비했어요 우선 무겁고 큰 짐들은 집에두고여자들이 하기 힘든불피우기것들도생략하기로 하고 간단하게 테이블 의자 해먹 돗자리 정도만 챙겨서 출발 텐트를

관저동 가수원동 도안동 마카롱 머랭쿠키 맛있는곳

오늘 아침 일찍 출근해 하루종일마카롱과 머랭쿠키 굽느냐 정신없는 하루였어요 점심으로 컵라면과 삼각김밥을먹고 꼼짝마 하고 있었어요 사진은 몇장 없지만 마카롱 시작하고최고로 많이 굽고 최고로 많이 일한날인것같아요 마카롱은 해도해도 어려운것 같아요 수많은 변수들그래도 열심히 다시하고 또 다시 합니다 겉보기 멀쩡한 꼬끄들도 쪼게보면뻥나있는것들이 있어 맘에

대전 스승의날 선물 추천 착즙 수제청

대전 스승의날선물 추천수제청 착즙수제청100 HAND MADE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승의날 선물로 아주 좋은착즙 수제청을 만들었어요 알맹이만 쏙쏙 뺀 자몽 이와 역시 알맹이만 쏙쏙 빼낸 레몬친구의 도움이 없었으면전 퇴근도 못하고 레몬과 전쟁을하고 있었을꺼에요 투자하는 시간대비 양이너무 적게 나오는

대전 클렌즈 주스

대전 클렌즈주스 해독주스 엔젤착즙기오랜만에 클렌즈 주스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주스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주스는 아니고 밀싹이 들어간 한가지 맛으로만 착즙했어요 느려도 너무느린 엔젤녹즙기 하지만 완벽하게 착즙을 한다는건 안비밀 이번엔 병대신 스파우트파우치로 준

대전 관저동 도안동 맛있는 마카롱 머랭쿠키

관저동 도안동 맛있는마카롱어제 영화보러 갔다 와서늦게 자서 인지 유난히 피곤한월요일이에요 애들 후다닥 출근 시키고아침 드라마도 하나 봐주고떡집들려 주문해둔 찹쌀가루 찾아 출근했어요 예약 받은 마카롱이 있어서오늘도 부지런히 돌아가는 오븐 겨울엔 조용한 공방앞 길목날씨가 따뜻해지니 저희 공방앞에도지나가는 사람들이

대전 관저동 가수원동 도안동 복수동 맛있는 마카롱

대전 관저동 도안동 가수원동 복수동 마카롱 맛집 색이 참 예쁜 꼬끄들제가 한동안 색을 좀 진하게 꼬끄를 만들었어요 요래 요래 투톤으로도 만들고

정림동 도안동 마카롱 머랭쿠키

도안동 가수원동 관저동 마카롱 머랭쿠키오늘 큰아들 학교 개학이라방학때보다 1시간 일찍 일어났더니느낌이 하루종일 졸린듯 해요 깨우자 마자 목이 많이 아프다는 건우등교 전에 급하게 병원들려 겨우 등교 시키고 후 유치원 등원 시키고 집에들어와 대충 정리후 출근했어요 아침부터 피곤피곤 출근해서 커피한잔하고까페

맛있는 마카롱 대전 도마동 도안동 관저동 꽃내음라이스

맛있는 마카롱 대전 도마동 도안동 관저동 꽃내음라이스 오늘은 마카롱이 스승의날선물 로인기가 많았어요 예약건도 있고 문의도 늘어서오늘은 좀 여유있게 만들었어요 여전히 열일중인 나의 마카롱 도구들 기계도 돌구 나의 손들도 돌구부지런히 돌려야 해요 다시 배운 마카로나주로

대전 쿠키 만들기 체험

대전 쿠키만들기 체험오늘은 천안에 있는 복지관에서저의 공방을 다시 방문해 주셨어요 작년에 인연이되어서 올해도 다시 찾아와주시니 전 감사할 뿐이에요 열분이 오신다고 하셔서 좀은 공방을최대한 정리하고 밀고 당기고 겨우 열분자리를 만들었어요 혹시나 불편들 하실까봐 엄청 걱정 했는데생각보다 그리 좀진 안아서 다행이었어요 작년엔 가족분들과 함께 오셨서가족분들이

https://zozori.tistory.com/entry/경기-광주-중식당-강산하늘이네-중식당

 

경기 광주 중식당 / 강산하늘이네 중식당

강산하늘이네 중식당 오랜만에 짬뽕요정이 왔습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초월역에 위치한 강산 하늘이네 짬뽕에서 시켰습니다 메뉴판 요렇게 구성되어 있슴당 _전날 면을 먹어서 밥이 먹고시푼데짬뽕은 먹어야겠고그..

zozori.tistory.com